본문 바로가기
여행ㆍ맛집ㆍITㆍ세상이야기

롯데몰 맛집 '아그라' 잊을 수 없는 맛

by 제도남 2019. 10. 7.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돌아온 제도남 입니다. 최근 잦은 태풍으로 여러분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한점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태풍이 지나가고, 우리부부도 오랜만에 서울을 다녀왔는데요. 서울에서 너무 뜻깊은 시간을 보냈고, 너무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고 와서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은 김포공항 맛집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아그라' 라는 인도음식 전문점 인데요! 오늘도 깨알같은 정보를 알려드릴테니, 끝까지 집중해주세요!

1. '아그라'의 기본적인 정보 

인도음식 전문점 '아그라'김포공항에 있는 롯데몰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방화동 886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MF층이라고 하면, 지하 1층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그리고 아그라 같은경우에는 세트메뉴가 엄청 잘되어 있는데요. Agra Special 19,900원 / Madras set 12,800원 / Triple set 57,600원 / Couple set 39,800원 / Bombay set 15,600원 이렇게 총 5가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단일 메뉴도 존재 합니다.

2. '아그라' 메뉴판 및 주문메뉴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아그라의 세트메뉴는 총 5가지가 있는데요. 우리 부부는 여기서 Couple set(커플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커플세트가 가장 아그라에서 많이 나가는 세트이고, 가격도 비싸지 않고 내용물도 엄청 다양하게 나와서 추천을 해주시더군요! 그리고 여기서 Key Point는 바로 인도음식에서 빠질수 없는 Naan(난)이 무한으로 리필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물론, 인원수에 맞게 주문시에만 적용이 된다는 제한부분이 있지만요!

우리부부가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위치한 아그라에서 주문한 Couple set 주문서 입니다. 맨 위에 커플세트 표시가 되어 있고, 그 밑으로 메뉴들이 나열 되어 있는데요. Tandoori Ckicken 2피스, M.G Bread(샐러드 느낌?), 그리고 첫 주문에는 Classic Naan 과 Honey Naan 이렇게 두종류로 제공을 해줍니다. 다음부터 리필할때는 Classic Naan만 가능하고요! 그리고 음료는 에이디 2잔 주문하였습니다.

3. '아그라' Couple Set 주문 후기

아그라의 커플세트를 주문하시면, 처음에는 이렇게 음료를 먼저 준비해 줍니다. 우리부부는 에이드 2잔을 주문하였는데요. 에이드의 종류는 와인, 베리베리, 포도 이렇게 3가지중 한개씩 고를수 있습니다. 우리부부는 베리베리와 포도를 주문하였는데, 베리베리 같은경우는 딸기와 블루베리를 합쳐 만든 에이드이고, 포도는 진짜 포도 그자체 입니다. 오히려 달달한 포도 맛이라서 포도 에이드가 맛있더군요! 에이드 강력추천 드립니다.

에이드가 나오고 다음으로 나오는 메뉴는 바로 M.G Bread인데요. 이 메뉴가 아그라의 엄청 자랑거리라고 합니다. 솔직히 저는 야채의 특유의 향 때문에 야채를 잘 먹지는 않는데요. 이 메뉴속에 있는 야채들은 향도 없고 오히려 달달한 맛이 있어 이질감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밑에 Naan(난)이 깔려 있는데요.

Naan을 꺼내서 그 위에 야채와 과일을 올려 소스에 찍어먹으면 환상 그자체 입니다. 자꾸 생각나는 맛인데요.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야채의 대한 이질감이 전혀 들지 않아 쑥쑥 넘어갔습니다. 아그라 메뉴중 정말 맛있게 먹은 메뉴 입니다. 

M.G Bread을 다 먹어 갈쯤, 아그라에서 준비해주는 다음 음식은 바로 Butter Chicken Makhani 인데요. 그냥 간단하게 생각하시면 카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레에 닭고기를 넣고 버터를 녹인 맛인데, 살짝 매운맛이 있어서 느끼함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아그라에서 Butter Chicken Makhani와 함께 제공해주는 허니 난과 클래식 난인데요. 크기가 엄청커서 많이 놀랬습니다. 지금 이렇게 2개의 난을 다 먹으면 앞에서 말씀 드렸던것 처럼 클래식난으로 무제한 리필하실 수 있습니다.

아그라에서 준비해준 난을 Butter Chicken Makhani에 찍어 드시면 되는데요. 달달한 난과 매콤한 카레의 조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 조합도 너무 맛있어서 Naan(난)을 두번 더 리필을 해서 먹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점도 있었는데요. 난 같은경우 바로바로 리필이 안되고 5분~10분 가량 대기시간이 있어서 먹는게 살짝 끊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아그라의 커플세트중 마지막 메뉴는 바로! 'Tandoori Chicken (2pcs)' 인데요. 탄두리라는 치킨을 처음 먹어봤는데, 인도에서는 길거리에서도 쉽게 접할수 있는 메뉴라고 하네요. 맛은 닭에 매운카레를 발라 구운 치킨 맛입니다.

아그라의 Tandoori Chicken은 크기도 커서 좋았지만,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특히 부드러워서 좋았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소스도 2가지를 준비를 해주어서 더 맵게 먹을지, 아니면 기존 매운맛은 지키면서 달콤하게 먹을지 선택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4. '아그라' 다녀온 후기

다른나라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제도남인데요. 이렇게 다른 나라의 음식을 맛있게 먹은건 처음인거 같습니다. "인도의 음식을 약간 우리나라식으로 변경한건 아닐까?" 라는 궁금증도 있었는데, 그건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인도사람들도 자주와서 먹고 간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맛집이 아닐까요? 제도남도 먹었고, 인도인들도 인정한 그 맛집! '아그라'였는데요. 롯데몰 또는 김포공항 이용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가셔서 식사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상 제도남이였습니다. 오늘하루도 제도남 하세요!


반응형